hello@internos.co.kr

시키면

웹사이트

UI / UX





사이트 보러가기

OVERVIEW

1인가구 증가에 따른 소비자들의 배달수요가 늘어나면서 많은 배달시장의 창업과 폐업이 지속적으로 나타나고 있었습니다.
시키면 돼지, 시키면 두마리치킨, 시키면 나베 등 상품 지속 개발과 투입으로 보다 안정적인 상생구조를 이룰수 있는 '시키면' 브랜드의 런칭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하였습니다. 소비자의 인식 속에 강력하게 자리 잡기 위해 경쟁력있는 아이덴티티가 필요하였습니다.

bx planning

시키면 브랜드 이미지가 만들어지는 접점인 배달시장의 흐름, 지속개발가능한 상품, 브랜드의 특성을 고려하여 시키면이 소비자들에게 전달해야하는 이미지 방향의 키워드를 정의하고,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 디자인 키워드를 도출하였습니다.

BRAND IDENTITY
KEYWORD
지속적인 런칭이
가능한 브랜드
신속하며 정확한
브랜드
친근하고
간결한 브랜드



BRAND DESIGN
KEYWORD
new / change
새로움
accurate
정확한
familiar / Intuitive
친근하고 직관적인

bx design essence

브랜드 가치를 담은 브랜드 디자인 에센스는 시키면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정립하는 중요한 요소이며, 소비자들에게 일관된 시각적 요소를 경험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New / change
시키면은 급속히 바뀌는 환경과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맞춰 신규메뉴는 물론 지속적인 브랜드 런칭으로 새로운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Accurate
시키면은 배달의 최적화된 브랜드로써 신속 정확한 이미지를 반영하여 간결하면서 정확한 정보와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Familiar /Intuitive
시키면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네이밍부터 전반적인 디자인까지 명료하고 친근하며 직관적인 정보를 전달합니다.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시키면돼지

Integrated Brand Communication

  • Symbol
  • Color
  • Logo
  • Illustration
  • Event

logo design & color palette

배달전문 프랜차이즈의 이미지를 극대화하며, 트렌드를 반영한 최적의 네이밍으로 바로 인지하며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기획하였으며 브랜드의 직관적인 재료 연상을 위해 친근하고 세련된 캐릭터 스타일로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또한, 시키면의 로고는 세로형,가로형으로 활용 가능한 두가지 형태를 가지도록 하였습니다.

  • color palette
    #e62b70 / #f1ab40
  • familiar & simple
    logotype
  • Professionalism
    color / logo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시키면돼지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시키면돼지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시키면돼지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시키면돼지

Typography

시키면의 브랜드 지정서체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한 스타일로 국문·영문서체 Sandoll 격동고딕과 210 나무고딕을 사용하여 시키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합니다.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시키면돼지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시키면돼지

Web site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시키면돼지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시키면돼지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시키면돼지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시키면돼지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시키면돼지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시키면돼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