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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진기술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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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VERVIEW

세진기술산업은 국내를 대표하는 조선 기자재 전문기업으로 향후 글로벌 조선 기자재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기업이념과 비전 하에서 인프라 확충 및 프로세스 개선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습니다. 인터노스는 세진기술산업의 차별적인 고객 가치 수립 및 브랜드 전반의 정비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 조선 기자재 전문기업으로서의 브랜드 리더십 및 차별성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인지도 및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꾀하고자 하였습니다.

Brand design princi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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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Core Value

세진기술산업의 기업 비전 달성을 위해 세진기술산업이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활동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브랜드 핵심가치를 도출합니다. 세진기술산업은 풍부한 인프라와 글로벌 네트워크, 앞선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통합적이고 전문적인 스마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나아가, 고객들의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최적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나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파트너십을 지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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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Design Essence

세진기술산업이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브랜드 디자인 컨셉을 도출합니다. 브랜드 컨셉 ‘Challenge toward the top’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비즈니스를 보다 스마트하고, 원활한 흐름으로 제공하는 세진기술산업스러움을 표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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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site (Main page)

안정적인 반응형과 역동적인 효과
세진기술산업의 웹사이트는 글로벌에 최적화된 반응형 플랫폼 구축을 통해 어떤 해상도에서도 어색함 없이 글로벌 고객을 만날 준비가 되었습니다. 복잡한 그래픽 효과를 배제하고, 글로벌 사용자를 고려한 컬러 위주의 구성으로 글로벌 최적 환경의 사용성을 높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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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site (Sub page)

메뉴의 특성과 정보의 중요도에 따른 공간 구성
메뉴의 특성과 사용자의 사용 빈도에 따른 메뉴구조를 재구성 하였습니다. 기존에 읽기 버거웠던 정보들은 바로바로 이해할 수 있도록 사용자에게 보다 읽히기 쉬운 콘텐츠로 개선하여 제품정보의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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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App

방향적인 정보를 쏟아붓는다는 거부감이 없도록 콘텐츠들을 교차하여 배열할 수 있도록 하였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플랫 아이콘 디자인은 깔끔한 스타일은 물론 다양한 정보를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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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Feature

세진기술산업의 2018년 카탈로그는 핵심가치인 연계해 전달하는 것을 컨셉으로 카탈로그를 구성하는 모든 디자인 요소에 그 의미가 연계되도록 디자인 했습니다.

Brand Feature

세진기술산업의 브랜드컬러인 블루를 키컬러로 사용한 일러스트와 브랜드에센스인 인포그래픽 스타일을 활용해 브로슈어의 전반적인 인상이 하나의 톤으로 보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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