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internos.co.kr

나비솔한의원

웹사이트

UI / UX

마케팅 및 컨설팅





사이트 보러가기

OVERVIEW

해운대 나비솔한의원은 척추, 관절 전문진료 기관으로서, 기존 사이트에서 제공하지 못했던 나비솔한의원의 아이덴티티를 재정의하고 온/오프라인을 방문하는 기존 사용자와 잠재적 사용자의 Needs를 반영한 나비솔한의원만의 서비스와 문화가 부각될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것이 프로젝트의 방향이었습니다.이에따라 고객의 생명을 책임지고, 전문적이며, 믿을 수 있고 고객을 배려하는 성향을담은 브랜드 핵심가치를 도출하였습니다.

BRAND DESIGN
PRINCIPLE

해운대 나비솔한의원의 브랜드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디자인 원칙을 정의했습니다.

Communication

1

Easy & Intuitive
쉽고, 직관적으로

나비솔한의원이 제공하는 의료서비스를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모든 고객 접점에서
이해하기 쉽고 명확하게 표현하고 전달합니다.

2

Credible & Considerate
믿음직스럽고, 사려깊게

진정성을 담은 표현과 고객을 배려하는
진실되고 친근한 자세로 한의원에 대한
신뢰감이 느껴지게 합니다.

3

Unique & Vibrant
독특하고, 생동감있게

빈번한 방문에도 식상해 보이지 않도록
차별화되고 생동감 있는 컨텐츠를
자속적으로 생산하고 전달합니다.

PC HOME DESIGN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나비솔한의원

PC SUB CONTENTS DESIGN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나비솔한의원

MOBILE CONTENTS DESIGN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나비솔한의원

MOBILE CONTENTS DESIGN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나비솔한의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