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internos.co.kr

GLINGRYTTIE

UX / UI

브랜드 전략 및 디자인

마케팅 및 컨설팅





사이트 보러가기

OVERVIEW

“1% 상류급의 로열 패밀리가 사랑한 디자인.” 이라는 슬로건을 통하여 GLINGRYTTIE의 쇼핑몰을 리뉴얼하였습니다. 소유한 사람만이 온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패션브랜드인만큼 고급스러움을 연출하여, 더 좋은 가방 & 단 한사람을 위해 최고의 제품을 만든다는 느낌으로 전체 슬라이드 및 모든 상세페이지 제작에 집중하였습니다. 좀 더 직관적인 모습을 담아내기 위하여 적응형웹으로 pc&Mobile에 최적화되도록 작업하였습니다.

BRAND CORE VALUE

오직 한사람을 위한 제품을 만든다는 기본철학아래, 기존의 기본 쇼핑몰 레이아웃을 개선하고자 고퀄리티 이미지를 활요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의 하였습니다.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글린그리티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글린그리티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글린그리티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글린그리티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글린그리티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글린그리티

GLINGRYTTIE는 가방/지갑/클러치/악세사리 등 다양한 상품카테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목적에 따라 메뉴를 선택하여 여러 상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Main

메인 화면 상단에 콘텐츠를 적극 노출시켜 고객이 양질의 콘텐츠를 만나는데에 용이하도록 하였고, 콘텐츠를 제공할 때에는 이미지를 중심으로 흥미를 유도할 수 있는 타이틀과 쇼트 에세이를 함께 보여주어 사용자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글린그리티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글린그리티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글린그리티

Commerce Platform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글린그리티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글린그리티

Product Detail

프리미엄 브랜드 소비 사용자는 가격보다 상품 자체에 더 집중하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상품리스트 페이지는 이미지 중심적 소비에 최적화된 뷰를 제공합니다.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글린그리티

Mobile

PC 플랫폼 구축을 바탕으로 모바일에 최적화시킨 각 화면들을 구현하였습니다. 좌측 메뉴 버튼을 두어 가방/지갑/클러치/악세사리의 이동이 용이합니다. 모바일에서 원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쉬운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글린그리티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글린그리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