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internos.co.kr

브레인점프

웹사이트

브랜드 전략 및 디자인

마케팅 및 컨설팅

인쇄물





사이트 보러가기

OVERVIEW

브레인점프 발달센터는 아이의 다양성의 가치를 인정하고 부모와 아이가 함께 성장 할 수 있도록 부모와 소통하며 양육 및 발달에서 느끼는 어려움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발달센터 브랜드입니다. 발달센터 시장에서 후발로 시작하는 브랜드로 소비자 인식 속에 강력하게 자리잡기 위해 브랜드 차원에서 차별적인 메시지와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필요하였습니다.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브레인점프

“많은 발달센터들이 최고라고 어필하지만, 실제로 그런 기능과 효과가 있는지 의문입니다. 기존 발달센터보다 우리 발달센터 장비와 치료 프로그램 퀄리티는 누구보다 자신 있습니다. 나아가, 아이에게 진정으로 도움이 되는 의사가 되고싶습니다.”

Brand Core Value

브랜드 핵심가치
앞서 정의내린 브랜드 특성과 내부 임직원 인터뷰를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브랜드 핵심가치를 도출하였습니다.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브레인점프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브레인점프

Brand Design Principle

브랜드 핵심가치
브레인점프는 ‘아이의 삶’에 초점을 맞추고자 합니다 한마디로. 우리가 집중해야할 대상은 아이들이며, 그 아이가 살아가는 일상과 일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 아이의 삶이 더 긍정적인 에너지로 살아 숨쉴 수 있도록 더 가치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 입니다. 브레인점프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긍정적 에너지를 담은 엘리먼트인 오렌지 컬러를 유지하여 일관성을 부여합니다.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브레인점프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브레인점프

Logotype

로고타입
브레인점프의 CI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성실, 책임, 믿음 세 가지의 핵심가치를 함축적으로 담고 있습니다. 그래픽 모티브는 ‘두뇌기능과 소통에너지의 향상’을 상징하는 j심벌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이란 의미를 담은 하트 심벌을 포인트로 하여 브레인점프의 브랜드 지향점을 나타냅니다.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브레인점프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브레인점프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브레인점프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브레인점프

Color palette

컬러팔레트
브레인점프의 브랜드 컬러는 오렌지컬러를 중심으로한 모노톤으로 커뮤니케이션하며 진정성과 신뢰성을 전달합니다.

  • Brain Jump
    Orange
  • Brain Jump
    Gray
  • Brain Jump
    White

Typography

브레인점프의 브랜드 지정서체는브랜드의 컨셉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서체를 사용합니다.

Noto sans Kr
BRAINJUMP Language delay and
autism spectrum disorders,
Tic disorders, ADHD, etc.
Tomatis in addition to various equipment
Equipped treatment system
There is a center.

Noto sans Kr
브레인JUMP 발달센터는 아이의
언어지연과 자폐스펙트럼 장애,
틱장애, ADHD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토마티스 외에 각종 장비를
이용한 치료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센터입니다.

Grid

아이의 문제행동에 관해 설명하고 그에 적합한 프로그램을 추천해주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깔끔하고 명료한 레이아웃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관점에서 깊이있는 정보들을 편집하여 제공하는 콘텐츠, 개별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가볍게 훑어볼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브레인점프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브레인점프

WEB SITE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브레인점프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브레인점프

SNS cover design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브레인점프

SNS Marketing contents design

인터노스_포트폴리오_브레인점프

TOP